BTS의 진이 만기 제대를 했습니다.
세계적인 그룹 방탄소년단의 맏형 진이 2024년 6월 12일 오전 1년 6개월간의 군 복무를 마치고 슈가를 제외한 RM, 뷔, 지민, 정국, 호석, 의 환영 속에 만기 제대를 했습니다!!!
진은 경기도육군 5사단 신병교육대에서 동료 장병들의 박수를 받으며 오전 8시50분쯤 위병조를 빠져나와 환영을 하기 위해 휴가를 내고 찾아온 방탄소년단 멤버들과 함께 차량에 올랐습니다.
진이 제대하므로 군부대에 많은 팬들이 찾을 것을 예상했으나 군대가 한 개인의 장로가 아니므로 찾아오지 말아 달라는 공지를 미리 했고 이에 팬들은 환영의 현숙막으로 대신하는 성숙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역시 "아미"
BTS 진의 행보
진은 바로 오늘6월 13일 BTS데뷔일인 오늘부터 잠실 운동장 내 잠실실내체육관에서 2024 페스타를 시작으로 팬들과의 만남을 시작한다
6월 13일 오후 3시부터 허그회와 팬미팅이 시작되는데 허그회는 진이 자청에서 1,000명과 허그하는 행사이다
진은 행사를 준비할 시간도 딱히 없었고 구성도 좋치않고, 연습할 시간도 없었다. 노래도 1년 6개월간 안 불러서 부르는 법을 잊어버린 것 같아 부실하다며 열심히 해보겠지만 잘 못해도 이해해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제 자유의 몸이 되었으니 여러분들께 자주 찾아뵙게다는 말도 잊지 않았다.
BTS 2025년 6월 완전체
내년 6월이면 우리의 BTS방탄소년단 모두가 제대해서 완전체로 모이게 된다!!
모두 건강하게 만기제대해서 2025년 6월을 손꼽아 기다리는 세계의 많은 BTS 방탄소년단 팬들에게 속히 돌아오기를
기대하고 고대한다!!!